본문 바로가기
음식(food)

삼겹&양념 숯불구이 맛집 맛골

by 소소한 나도댁 2022. 8. 10.
반응형

나도맘의 생일을 맞아 친정엄마가 밥을 사주시겠다고 하여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.
나도맘의 최애 메뉴~~~ 삼겹살~~~
동생이 저희 집에 있다가 급하게 일하는 곳에서 연락을 받고 울산으로 갔던지라 동생집 근처에서 다~ 같이 밥을 먹는 게 좋겠다 싶어 동생집 근처로 삼겹살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.
몇 군데 리스트가 추려졌는데 나도맘은 깨끗한걸 너~ 무나도 좋아하는지라 평이 괜찮은 맛고을로 선택을 했더랬죠!
사실 맛고을은 오래된 음식점으로 알고 있습니다.
나도맘이 결혼하기 전에도 있었고, 그전부터 쭉~~ 운영을 해왔던 곳이었는데 최근 새로운 곳으로 이전을 한 거 같았습니다.

이전하기 전의 맛골

위의 사진은 이전하기 전의 모습으로 온양농협 앞 일때의 모습입니다.

현제 이전이후 맛골 외부 전경

http://naver.me/xsUooT0y

 

네이버 지도

울주군 온양읍

map.naver.com

메뉴입니다.

메뉴

저도 이렇게 알고 갔는데 가격의 변동이 있습니다.
돼지 고기가격이 천 원씩 올랐더라구요....ㅠㅠ
이러한 정보들은 빨리빨리 새로 업데이트를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새 건물이라 그런지 외관에서부터 깨끗하다는 느낌이 확~~
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 왼쪽으로 크게 두 개의 홀로 나뉘고 룸도 여러 개 있는 거 같았습니다.
저희는 가기 전에 룸으로 미리 예약을 해서 룸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갔습니다.

일단 룸도 깨끗하고 넓어요~~ 테이블이 3개나 들어가는 넓은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.
에어컨도 빵빵~~ 하게 나와서 식사 내내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.
여름에 고기를 먹으러 가면 아무래도 불 앞에 있다 보니 덥기 마련인데 너무 쾌적하니 고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테이블 세팅

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.
감자 샐러드를 두 접시나 먹었네요...ㅎㅎㅎ

삼겹살

일단 삼겹살부터 4인분씩 시작합니다.
여기는 양념갈비가 유명한지 많은 분들이 양념갈비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~~
저희도 삼겹을 먹고 양념갈비를 시켰는데 아빠는 양념갈비가 맛있는지 계속 갈비로 드시고 저희는 다시 삼겹으로...ㅎㅎㅎ

양념갈비
냉면

밥과 된장도 먹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.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.... 그렇게 삼겹살과 양념갈비를 20인분 먹은 거 안 비밀입니다. 거기다 밥과 된장찌개 냉면까지 먹은 건 절대 안 비밀~~
일단 깔끔해서 좋았고, 고기도 SoSo 했습니다.
서빙하시는 분들도 매우 친절하십니다. 솔직히 요즘 음식점 가면 서비스가 좋지 못한 식당들도 많잖아요~~ 여기는 서빙하시는 분들 모두 친절 친절 친절~~~ㅎㅎㅎㅎ
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다음에 또 동생네 근처에서 식사할 일이 있으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.
단! 물수건을 쓰시더라구요...그냥 일회용을 사용하는 게 위생에 더 좋지 않을까?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.^^
해가 있을 때 들어갔다 해가 지고 나왔네요...
맛골의 저녁 외부 전경입니다.

반응형

댓글